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줄거리

by 민화세상 2023. 1. 1.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줄거리

줄거리,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안녕 나는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야. 어느 날 내가 몰래 쓴 러브레터가 당사자에게 모두 발송되었습니다. 이렇게 황당한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이런 말도 안 되는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그것도 모든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말입니다. 주인공에게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상상도 하기 싫은 일입니다. 동시에 후련한 마음이 들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편지를 받아서 친해진 남자가 생깁니다. 바로 내가 사랑했던 남자 중 한 사람입니다. 이러면 설렘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런 설렘을 아주 잘 담은 하이틴영화입니다. 저는 최근에 본 하이틴 영화 중 최고였습니다. 설렘과 풋풋함을 잘 담았습니다, 또한 사랑스러운 모습도 모두 말입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그런 사랑스러움을 담아 보냅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관전 포인트, 한국계 미국인 주인공인 라라진

 주인공의 이름은 라라진입니다. 이 주인공은 한국인 엄마를 둔 미국인입니다. 이러한 소재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영화에서 종종 그러한 설정의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캐릭터는 주로 조연이였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는 주인공 역할입니다. 확실히 주인공이 한국계라는 설정이라 그런지 한국의 문화가 다양하게 소개됩니다. 한국인으로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요소가 영화가 더 사랑받았던 이유 중 하나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자신과 관계가 되어 있으면 더욱 관심을 갖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그래서 외국인의 사랑이야기라기보다 같은 한국인의 사랑이야기 같았습니다. 사랑에 국경은 없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친밀한 느낌의 연애스토리로 다가온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의 아들, 노아 센티네오

 이 영화에는 참신하고 매력적인 영화배우들이 등장합니다. 그 중 넷플릭스의 아들이 된 노아센티네오도 있습니다.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 모두 영화의 큰 흥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그중 남자주인공은 이 영화를 더불어 넷플릭스의 다른 작품에서도 등장합니다. 영화의 소재는 거의 비슷합니다. 하이틴 그리고 로맨틱영화입니다. 이렇게 계속 같은 배우를 등장시킨다는 건 흥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 흥행의 큰 요소는 이 배우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좋아하게 생긴 섹시하고 귀여운 마스크는 로맨틱영화에 잘 어울립니다. 모두들 그를 보면서 함께 사랑에 빠지고 감정이입이 가능한 것입니다.로맨틱영화들은 사람들의 사랑의 감정을 대신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설렘이란 감정이 간지럽게 들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의 매력적인 마스크가 중요한 영화장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 둘의 케미도 말입니다. 둘의 케미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느냐에 따라 성공의 여부가 따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이 영화의 남자주인공인 노아 센티네오를 주목하고 앞으로 잘 바라봅시다. 

 

리뷰, 모양은 같아도 맛이 다른 케이크

 뻔할 스토리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다른 맛이 더해졌습니다. 바로 이 영화입니다. 로맨틱 코메디 그리고 하이틴 영화들은 모두 비슷비슷한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그래서 유치하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조금 다릅니다. 모양은 같지만 다른 변칙들이 있어 즐겁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로 위에서도 말했던 매력적인 두 배우가 존재합니다. 그중 색다른 여자주인공입니다. 일단 아시아인의 주인공인 점이 흥미롭습니다. 보통 로맨틱코미디영화에서 존재하지 않던 주인공입니다. 그런 여자주인공의 색다른 매력 덕분에 즐겁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라라진이 있었기에 이 영화가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여주인공이었다면 이런 성공은 못하지 않았을까요? 두 번째 나도 모르게 러브레터가 전송되었습니다.항상 고백 같은 건 상상도 못 해봤던 소심한 주인공입니다. 하지만 매 번 짝사랑을 할 때마다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러브레터를 작성했었습니다. 그렇게 고이 마음처럼 편지도 장롱 안에 숨겨뒀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어느 날 자신이 좋아했던 남자들에게 답변을 받기 시작합니다. 미칠 노릇입니다. 이게 무슨 망신인지 모르겠습니다. 그것도 한 명에게만 아니라 모든 남자들에게 편지가 보내졌습니다.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런 참신한 콘셉트가 우리를 설레게 만듭니다. 그러면서 그중 한 명의 남자와 가슴 떨리는 사랑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정말 설렘 가득한 소재입니다.

 

반응형

댓글